document.onkeypress = getKey;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홍빛하늘입니다.

요즘 대세 가상화폐.
주위 친구들을 보니 가상화폐로 엄청난 수익을 벌었습니다.


저도 2달전에 시작해봤는데,
무려 94.7프로의 수익을 봤습니다.(수수료포함)

수수료를 제외하면 업비트와 빗섬에서 각각 250만원(총500)으로 시작해 현재는 900을 돌파했습니다.

지금은 사업자금으로 수익금을 모두 출금한 상태이고, 요즘에 원금으로만 몇만원 용돈버는 재미로 하는 중입니다. 두 달간 여러 화폐로 수익을 본 경험으로 오늘은 저리스크로 단기간고수익을 창출하는 효자 가상화폐 "신디게이트(SYNX)"를 소개하려 합니다.

신디게이트로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이유는 차트가 모두 설명해줍니다.
다른화폐보다 신디게이트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낮은리스크와, 단기간고수익으로 최대의 효율을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상승세일 때 매수하시면 24간내 최고점이 다른 가상화폐와 차원이 다릅니다.

요즘은 이제 이미 10프로 이상 오른 화폐에 '막차'를 타는 것은 위험부담이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신디게이트의 경우 항상 잭팟이라 볼 수 있는 상승세에서 매수타이밍만 지나치게 늦지않는다면, 충분히 5프로이상 수분내의 단기간 고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표시된 지점에서 항상 20프로이상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가장 먼저 수익을 본 기간입니다.
아쉽게도 이때는 신디게이트에 대한 확신이 없어 과감히 투자를 하지 못하여, 90프로 이상의 수익을 냈지만 큰 재미를 보지 못했습니다.

2번째 수익을 본 기간입니다.
과감한 투자로 실 수익은 20프로 대였지만 수익금은 앞기간보다 컸습니다. 상승세중에도 하락하는 시간대에 매수타이밍을 잡으신다면 수익은 더 크실 겁니다.

 


이후 항상 36시간 상승세라면 저는 과감히 신디게이트에 투자합니다. 위 기간에도 짧은 시간에 과감한 투자로 짭짤한 수익을 맛 보았습니다.

이번주입니다.
사실 3일의 하락세로 불안한 심정이 컸지만 저의 예상대로 어제부터 최고가 릴레이 중입니다.

오늘도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수익을 보는 중입니다.

장기간의 관점에서 보더라도 가상화폐의 최대단점인 "폭락"의 위험성이 최소화된 비교적 안전한 코인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리스크가 적으며 단기간에 수익 창출이 가능한 "신디게이트"
현재 업비트에서는 비트코인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조심스레, 신중하게 추천해드립니다.

신디게이트는 지금 이 시점 고점을 바라보는 중으로 매수 추천해드립니다. 추후에 보시는 분들도 상승세를 시작하시면 매수타이밍 잡으시면 됩니다.

가상화폐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